▶ 4번째 수퍼보울 우승… 2년 연속 우승은 NFL서 19년만
▶ 연장전까지 가서 역전극 완성
▶쿼터백 마홈스, 작년 이어 올해도 수퍼보울 MVP
우승을 자축하는 캔자스시티 칩스. [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는 지난달 28일 엘도라도 팍 골프 코스에서 ‘코리안 아메리칸…
라구나우즈 한인회(회장 박승원)는 지난달 30일 클럽하우스 1에서 한국의 원로 영화감독 이장호 감독을 초청해 다큐 영화 ‘하보우만의 약속’ 특…
한미가정상담소 스마트폰 수강생 모집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5월 5일(월)부터 2개월(8주) 동안 스마트폰과 컴퓨터 강의를 시작한다.…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어바인 시는 올해 2번째로 차없는 거리 행사를 실시한다. 가든그로브를 비롯해 다른 시에서는 이미 시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5월 3일(토) 오전…
“회원들의 강한 열정에 우리들도 때때로 놀라곤 합니다. 그 열정이 어디서 오는지,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움직이게 하는지, 그 답은 아마 무대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가 오는 13일(화) 오후 6시 한국 전통 민요에 대한 무료 교양강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신명나는 우리 민요…
남가주 배화동문회(회장 민윤숙)는 지난달 24일 칼스배드‘더 플라워 필즈’를 찾아 봄 소풍 일일관광을 다녀왔다. 이날 행사에는 동문 68명이 …
5월 아시아 태평양계(AAPI) 문화유산의 달을 기념하는 LA시의 각종 행사가 존 이 12지구 시의원, 니디야 라만 4지구 시의원, 이사벨 후…
포토 스튜디오 간판을 내건 지 올해로 40년. LA 한인타운 중심에서 ‘스튜디오 2000’을 운영해 온 허봉희 사진작가는 요즘도 직접 카메라를…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최종 확정·시행 여부 불분명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를 비롯 한 이민단속 기관들의 유학생 체류신분 박탈 권한을 대폭 확…
지난 25일 조지 메이슨 대학에서 열린 컴퓨팅 스쿨 명명 기념행사에 참석한 키미 두옹과 남편 롱 응우엔 씨 부부.베트남 패망 후 보트피플로 단…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됐다.이에 따라 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23시즌 수퍼보울 모멘텀을 굳이 얘기하면, 샌프란의 킥오프리턴때 리턴리시버는 공을 받을 생각이 없었다. 앞에 같은편 선수 발에 맞는 바람에 바운스난 볼을 잡으려다 스핀된 럭비볼을 펌블하는 바람에 경기분위기가 갈렸다. 또그 모멘텀을 바꿀수 있었던 터치다운후 PAT엑스트라포인트를 미스한것이 결정적으로 연장전으로 가게된 것이었다. 또한 샌프란 감독의 미숙한 경기 운영이 또 아쉬웠던게 오버타임 코인토스에서 이겼어도 캔사스에게 먼저 공격권을 주고 그 후에 샌프란이 공격했어야했다. 모든게 너무도 아쉬운 샌프란의 시종일관 이긴 경기를 상납
parasitedaily5 트 마가 벌레 쓸헤기 댁알이에는 모든 정보가 ******, 뻥, 가짜라고 분석되어 주뎅이를 통해 배설한다 ㅋㅋㅋ 스포츠도 ㅋㅋㅋㅋㅋㅋㅋ 조올라 ㅋㅋㅋㅋ 백인 똥딲까리 ********* 티를 내고 살고 싶냐?
너무 조작이 심해 보다가 채널 돌렸다..프로 킥커가 20야드 앞에서 킥을 막힌다는건 의도가 아니면 불가능하다..라스베가스 도박사덜이 주문하는데로 맞추는 조작이 너무 심하다..져주기 대회로 이름을 바꿔라..수퍼루저볼.. 거기다 켈시와 테일러 스위프트 로맨스꺼지 집어넣어 틴팝관중들까지 넣으려고 하니 수퍼게이루저볼로 전락했다...수퍼볼은 사나이덜의 게임이지 이런 흑인인종차별 게이팝 져주기 루저 politically correct 게임이 아니다.. 곧 루 폴이 쿼터백 나올것 같다..구역질 난다..
백중지세였다. 샌프란은 킥오프 리턴때 턴오버만 안했어도 이기는 경기였다. 같은 켈리 주민으로 안타까운 게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