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시의원 5명 전원이 아시안계로 구성되고 있는 세리토스 시의회는 지난 7일, 22일 정기 미팅에서 아시안 단체와 학교 클럽을 운영하는 학생들을 …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지난 23일 가정상담소 강당에서 이 청 박사를 초청해 세미나를…
오렌지카운티 한인 장로들이 성가단을 결성했다.‘OC장로 성가단’으로 명명된 이 성가단은 김용진 초대 단장을 중심으로 김계환 이사장, 김영남 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샌디에고 재외투표가 순조롭게 진행된 가운데, 20대 대선보다 높은 투표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LA 총영사관 재외선거관…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대표 레이첼 윤)는 오는 31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부에나팍 사무실(6131 Orangethorpe …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김태훈)가 24일 퀸즈 플러싱 소재 뉴욕탁구장에서 주최한 ‘2025년 뉴욕한인탁구협회 이사장배 친선 탁구대회’가 성황리에…
워싱턴 메트로 지역에서 고가의 초호화 주택 매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지역 언론 매체인 ‘악시오스 DC’는 지난 21일 ‘지금이 DC…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유럽연합(EU)에 대해 내달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9일까지 유예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텍사스에 있는 작은 소도시에 40년살다가 3개월전 한국에 와서 살고있습니다.30살에 미국가서 40년살고 31살이 되어 다시 한국에 돌아왔습니다.어떤글이 생각납니다,미국은 재미없는 천국 한국은 재밋는 지옥,모든문제를 모국어로 해결할수 있다는것 하나로도 살만합니다,그러나 무표정한 얼굴들,의외로 많은 흡연자들,노인들의 함부로 여기저기에 내뱃는 가래침,예의없는 사람들의 행동들.감수하며 열심히 걷고 있습니다.
쌤리____올때나 갈때나 그곳에서는 정겨운 한국말이 있다는 것입니다
구구절절 맏아요....
실로 공감이가는글이다. 주변에보면 수십년전에 미국에와서 성공하겠다고, 무작정 이민와서, 뒤한번 안돌아보고, 죽도록 일만하다, 자녀들 출가시키고, 한숨쉬면서 은퇴생각해보려는 찰나, 무심하게도 건강검진결과 무슨어떤 암몇기, 암세포가 어디까지 퍼졌다는둥, 참으로 안타까운일들이 주변에 너무도많다. 그래도 저분은 한국돌아가셔서 마라톤경기에 나갈생각하시는걸보면, 건강하신듯보여서 다행스럽다. 죽을때 돈가져갈수없으니, 부디 건강들 하실때, 종업원들 고용들 하셔서,일시간도 좀줄이시고, 여기생활들 하시
다들 한국 돌아가면 언어 불편 없으니 미국에서 보다 잘나갈줄 착각한다. 지금 한국은 옛날 이민올때의 그 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