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가위 추석 대잔치 넉넉함이 가득했어요”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 구 OC 한미노인회)는 지난 22일 애나하임 소재 몬 아모르 연회실…
재미대한 오렌지카운티배드민턴협회(회장 주디 박)는 지난 23일 포모나에 소재한 아레나 배드민턴&스포츠 클럽에서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어바인 시는 오는 29일(금) 오후 5-9시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코스트…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비영리기관 중 하나인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가 올해 대학 입학 예정자 …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은 내달 19일 오후 4-6시까지 라 팔마 소재 새로운 디스트릭 오피스(4 Centerpointe Dr, #120 L…
올해 LA 한인축제에서 사진촬영 대회와 다양한 전시회가 열린다.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미주예총)는 LA한인축제재단, 광복회 미국서남부지회, 대…
한인들에게 무료로 직업교육을 제공해 온 재미한인직업교육센터(원장 엄은자)가 인기 과목들로 구성된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수강 신청 접수를 받는…
AJL 아트갤러리(대표 줄리엣 이)가 ‘패스트 앤 퓨처’ 기획 초대전을 연다.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 참여 작가는 헨…
“내 인생의 맷집은 탁구 훈련에서 왔다. 선수들과 합숙하며 하루 종일 탁구만 치는 훈련이 계속됐고 정신력을 키우기 위해 혹독하게 힘든 극기 훈…
대한민국 베트남 참전유공전우회(회장 양근수)는 지난 19일 월례회를 버드나무 식당에서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한인 베트남 참전용사들…
LA에 산후조리원이 있나요 ? 혹은 집에오셔서 산후조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신가요?
안녕하세요32년 엘에이 인바운드 여행사의 노하우로 교포분들의 귀한 손님 가족분을 24시간 모십니다. 공항 영접 및 배웅. 센디에고.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엘에이 시내투어 및 인근 유명 관광지. 팜스프링 아울렛.…
" 열심히 앞만보고 일만한 당신 주저말고 떠나라 "떠다니는 천국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구상 최고의 휴가를 보내세요.크루즈는 배를타고 세계의 절경, 역사와 문화가 있는곳을 찾아다니는 여행입니다.여러나라 여러도시를 …
2만불(순이익)->보바가게 & K-BBQ 식당....기타등등..다양한 리스팅 확보..714-975-4979 K-BBQ 식당(부자동네)-->급매매 합니다 부동산(건물 땅)포함된 K-BBQ 식당 급매매 합니다 월매…
식당&사업체->창업,아파트&콘도&주택건축,건축융자,리모델링,디자인,도면설계,냉동창고,샤핑센터,콘도,빨래방,카워시,호텔,골프장...포장마차,소주방,커피숍,빵가게,보바,치킨,짬뽕,월남국수,활어횟집,뷔페식당,스시,한국식…
앤디 김(사진) 연방하원의원(뉴저지 3선거구)이 연방상원의원 도전을 전격 선언했다. 한인 최초의 연방상원의원 탄생 여부가 향후 뉴저지 정치권 …
제4회 세계문화축제(World Culture Festival)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사흘간 워싱턴 DC 내셔널 몰에서 열린다.세계 …
한국 AG 선수단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 후 이틀 연속 금메달을 5개씩 따내며 초반 메달 레이스에서 순항을 이어갔다. 25일 대표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드클래스님, 참 깐죽거리시네요. 새옹지마라는 말을 생각해보세요. 자신이 지금 잘나간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쉽게 말하지 말아요. 러다이트 운동이 괜히 일어났습니까? AI 파괴운동 내지 AI 세금 낼 날이 올겁니다. 세상사가 그렇게 자신이 믿는 한가지 지식 가지고 진행되지 않습니다. 얄팍한 생각 가지고 그렇게 떠들지 마시기를...
이들 난민들이 남들이 기피하는 직업삼아 불평없이 열심히 일해 벌어 내는 세금이 트럼프 같은 작자들이 내는 $700 보다 많을겁니다. 초부자들이 제대로 세금만 내도 이런 난민들 평생 거저 먹일수 있을겁니다. 뭐 이들을 먹여살리자는 뜻이 아니지만 지금 이들에게 들어갈 정부 혜택금보다 미국을 갉아먹고 있는것은 미국의 기득권 초부자들이죠. 그리고 이들에게 들어가는 돈보다 이들이 생산해낼 엄청난 가능성을 봐야죠. 다시한번 말하지만 님보다 못한자를 제지하고 경쟁하려하지말고 님 위에 있는 자들을 쳐다보고 그들을 제제해야하지 않을까요?
그렇게 난민들 받아들이고 싶으면 그 사람들 자기들이 먹고살고 정부로부터 아무런 보조받지 않겠다는 서약을 받고서 들이라고 하세요. 애들을 무기삼아 정부에서 보조금, 애들 메디케이드, 푸드스템프, 셸터서비스등 정상적인 미국인들이 내는 세금이 들어가는 서비스를 거저 받아먹겠다고 들어오는 쓰레기들은 모두 쫒아보내야 합니다. 나는 돈을벌고 세금을 내지만 남들 다있는보험을 우리 아이도 없어요. 자영업자라서 내가 사보험을 들어야하는데 한달에 1500불씩 내고 가족보험할 여력이 없다구요. 그런데 많은 불법들이 이걸 공짜로 받으니 열이 않받나요?
들어오고 싶다고 다 받아주면 미국서 세금내고 사는 사람들은 병신입니까? 왜 내가 낸 세금을 그들 정착비와 그들 의료비와 그들 보조금으로 도와줘야합니까? 나는 집도없고 돈이 비싸서 우리 가족모두 의료보험도 못드는 자영업자이고 이번 stimulus도 남들보다 조금 더번다고 받지도 못하고 세금은 주에 천불도 더 뗘가는데 불법으로 넘어오는 남미 사람들 자식들은 애들이니 받아줘야 한다고 떠드는 저 민주당들은 정말로 혐오스럽습니다. 그렇게 도와주고싶으면 지들 재산 내놓으라고하세요. 당신 MIDCLASS도 먼저 모든 재산을 도네이션하구요.
미드클래스님, 당신은 편견과 비약으로 가득해요. 언제 남미분들이 지저분하다고 했어요? 나는 개인들을 뭐라 하는 게 아니라, 전체적인 균형을 생각해서 하는 말이에요. 이민자들은 계속 들어오게 되어 있다니까요. 오마바 정부 때 합법이든 불법이든 이주자들이 엄청 늘어난 거 몰라요? 그들을 황무지에 보내리까? 빨래방에 사람들이 넘쳐나요. 이제 좀 차분하게 해야, 트럼프같은 사람이 나타나지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