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날도 검찰 비판… “이재명 명 받들더니 꼴좋다…검찰 수사권도 폐지해야”

홍준표 대구시장 [연합]
![[OC한인사회 5대 뉴스] 부에나팍 인근 프리웨이 ‘코리아타운’ 사인판 세워 [OC한인사회 5대 뉴스] 부에나팍 인근 프리웨이 ‘코리아타운’ 사인판 세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30/20251230203441695.jpg)
올 한해는 여러 가지 힘든 일들이 많았지만 성과도 있었다. 부에나팍 비치길 일부가 코리아타운으로 명명된 것에 이어서 인근 프리웨이에 사인판이 …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의 슬로건으로 상황극, 유언장 작성법 등을 통해 체계적인 임종 준비의 중요성을 교민들에게 교육 및 홍보해온 소망…
2026년 새해를 맞아 샌디에고와 캘리포니아 주 전역에서 주민들의 일상과 직결되는 각종 법규와 제도가 새롭게 시행되거나 강화된다. 최저임금 인…
맑고 순진무구무욕(純眞無垢無欲)한 동심처럼 온세상에 평화 가득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지난 25일 성탄절에 샌디에고 …
오늘 오후 6시 이후 광역교통시스템(MTS)의 모든 버스와 트롤리 노선, 그리고 북부카운티 지역의 코스터 및 스프린트와 브리즈 버스를 무료로 …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2026년 1월1일부터 페어팩스 카운티 내 모든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4%의 음식세(Food and Beverage Tax)가 새롭게 부과된다…

지난달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서 열린 볼 드롭 행사에서 찬란한 볼이 새해를 알린 직후 2026년 1월 1일 0시를 기해 이날 메인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석열이는 문재인이 검찰 개혁을 위해 등용했다. 헌데 기회를 봐서 지 주인을 물고 지가 주인이 됐다. 하늘이 이런 자를 축복치 않을거란것은 당연지사.
쉰썩렬이가 모자란건 모르겠는데...이번 사법체계가 무너진건 사실이다...박근혜 대통령때 불법으로 탄핵시켜 재미를 본게 쉰썩렬인데..똑같이 불법으로 잡아넣으려니 쉰썩렬이가 자기가 쓴 수법이라 쉽게 넘어가지 않는다...
내란수괴 윤은 절망의 출산율시대에 犬동상에 배꼽절한이후 犬11마리 입양하여 밤낮으로 물고빠는자로 현실도피증세가 심각한자다. 수년전 '부동시'로 군입대회피한직후 공무원시험에 합격한파렴치한자이며, 해외여행, 영일만 대왕고래사건, 채상병사건등은 김건희 특검회피방탄용이였으며, 작금의 비상계엄도 그와 다르지않다는 시각이 불거져나오는시점이다. 사건에 선후가있어 내란범죄자는 '징일여백-선참후계로 다뤄야한다'는 교민들의시각이있다. 감나무아래 입만벌리던 시대는 지났다. 감 필요하면 돈주고 사서먹어야한다. 나라살리는 한가지 방법이다-
할배요 냄새나요! 좀 꺼져요! ....대한민국에 사람 그래 없을까봐 걱정이요? 냄새나요 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