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올해 6.25 한국전쟁 75주년을 맞아 실화를 바탕으로 전쟁 고아에 대해 다룬 단편영화 ‘칠드런 오브 워(Children of War·전쟁의 …
사단법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회장 최학량)는 지난 26일 이승만 대통령 탄신 제150주년 기념행사를 가든스윗 호텔에서 가졌다. 12…
김재율 목사의 저서 제7공화국 북 콘서트가 지난 23일 임마누엘 대학 강당에서 열렸다.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 목…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5년도 한글학교 교재를 28일(금)부터 4월11일(금)까지 교육원 1층에서 배부한다.대한민국 교육부와 국…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 4월 추억 만들기 여행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제3차 4월 추억 만들기 여행을 떠난다.4월19일(토) 오전 …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네바다 라스베가스에서 30대 한인남성이 테슬라 차량 여러 대에 불을 붙이고, 총격을 가해 파괴하는 등의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클락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25일 행정명령을 통해 투표권을 제한한 것에 대해 비영리단체인 아태계투표(APIAVote)가 강력히 반대하고 나섰…
단순한 그로서리 마켓을 넘어서 한식을 통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신개념 푸드 컴플렉스 자갈치가 28일 댈리시티 세라몬트 센터에 문을 연다.한국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인이라면서 세상을 제대로 보지 못하시고 머리가 너무 오른쪽으로 치우쳐게시네요. 이태원 사건은 누구 특정 잘못이라기보다 말씀하신대로 미국의 총기사건처럼 그냥 사태였읍니다. 허나 문제는 사건이후 모든 디테일을 정부가 투명하게 다 밝히지 않고 쉬쉬하면서 감추려하는데 있읍니다. 세월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냥 배사고 인데 이를 정부가 개입해서 쉬쉬하고 구조작업을 방훼했읍니다. 왜 정부가 쉬쉬했어야하는지 그걸 밝혀내야하는겁니다.
세월호로 사기탄핵을 일으켜 재미를 톡톡히 본 정치벌레들이 자신들의 이득을 위해 펼치는 광란극. 타이타닉 때 4년간의 법정공방 끝에 오늘날 돈으로 2만2천불의 보상, 끝까지 내주를 가까이를 연주한 악단원들은 외주로 연주해 땡푼도 못받았다. 한국의 미개하고 불순한 종북 정치꾼들이 골치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