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간 머스크, 장관급 3명 회동…“디커플링·공급망 단절 반대” 반기
▶ “중국 시장은 버릴 수 있는 곳 아냐”, JP모건·엔비디아 CEO도 중국행…백악관 “안보 도움 안 돼” 못마땅

중국을 방문 중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지난달 31일 테슬라 차량을 타고 베이징 호텔을 나서고 있다. 3년여 만에 중국을 찾은 머스크는 이틀 동안 중국 현직 장관 3명을 잇달아 만났다. [로이터]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3/20251223155033695.jpg)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원도사나 머스키나 둘다 dog비잉신. 저너메 개도사는 진짜 말이 개졸마늠
이봐라.. 그런데도 윤 어버버 머저리는 닭치고 친미하면서 바뀐애 시절 처럼 나라 경제 개폭망시키면서도 어버버 술판이나 쳐 벌리는 ****** 친일 하수인 사이비 종교 똘마니
난 항상 말 하지만 대한민국이 통일하는것도 사업하듯 이익이된디면 할 일 인데도 도무지 전체가 모두가 지구촌이 평화롭게 지낼수있는걸 못마땅하게 남이 다른나라가 망 하게할려는저질 어리석은 결정들 그저 칼들고 총들고 죽일쌩각이나하고...좋은물건 많고 싼곳에서 없고 비싼곳으로 자유롭게 오고갈때 모두가 이익이되는것 서로 서로 돕고 협력하며 자유롭게 오고가고 할때 너도 나도 좋을씨고....오호 고얀 그느므 씸뽀 트 같은 저질 정신이상적인 양심 영혼들...허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