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러튼의 명소 ‘머캔탤러 문화 센터’에서 도자기를 20년 동안 강의하고 있는 김영신 도예가가 최근 ‘제임스 영 아츠 레거시 2026’(Dr. …

가든문학회(회장 송선주)는 지난달 27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성공회 교회에서 동인지 제2집 출판기념회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
비영리 단체인 ‘풀러튼 인증 파머스 마켓 위원회‘(Fullerton Certified Farmers’ Market Board)‘는 매주 수요일…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원장 리디아 전, 임상 심리학박사, ICF인증 전문코치)는 올해 봄학기 ‘GIFT ICF 국제공인전문코치양성 통합…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2일부터 초급반 및 중급반 컴퓨터와 스마트 폰 강의 및 AI 활용법을 실시하고 있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사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9/20260209215806695.jpg)



![[의학카페]](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9/20260209212030695.jpg)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8일 새벽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의 2층 짜리 주상복합 빌딩에서 화재가 발생해 잠자고 있던 한인을 비롯한 거주민 15명이 긴급 대피하고 큰 재산피…

버지니아 페어팩스카운티 정부청사에서 첫 설날행사가 7일 열린 가운데 한인단체들이 대거 참가해 한국문화를 소개했다. 버지니아 아태연합(회장 전경…

연방 중소기업청(SBA)이 캘리포니아주에서 팬데믹 기간 집행된 SBA 대출 가운데 11만 건이 넘는 사기 의혹을 적발하고, 최대 90억 달러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뀐애 탄핵 원천무효라는 Oscur는 분명 태극기부대출신으로 은혜한인교회 구국기도회와 운두창 탄핵반대 집회에 참여하여 스스로를 보수라 칭하는 국암당 지지 매국쓸헤기의 피가 흐르고 아갈배변을 하루라도 하지 않으면 잠을 못자는 70대 게노망장로 2찍이다 !!!!!!! 다들 떵을 피하시오 어숴!!!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마디로 기본이 않되 있는 것... 무식한 자들이 멋대로 정해 놓은 것들을 아무 생각 없이 따라하기만 하니 발전을 못한다...예수교 역사 3백년인데 아직도 사이비 먹사들이 대접 받고 사는 거 보는 거 창피하다... 역사에 남을 악인을 국부라고 추앙하면서 팔푼이 짓들을 하는 것도 보기 싫다.. 그레서 보수라는 것들은 다 선량한 국민들의 짐이 된 것이다.. 대통령 마치고 나서 감옥에 안 간 게 칭송 받을 만한 일이냐? 하느님한테 받은 거라곤 어깨위에 돌대가리 하나밖에 없는 것들아....
보수는 학연,지연 대물림정치이다보니 흑묘백묘 같은 융통성 정치를 할수가없다. 학연.지연 대물림이다보니 이외의 어떤넘이 좀 잘난넘이라 싶으면 가차없이 싹수잘라버린다. 그러나 옆구리쪽은 조금이라도 가치있다싶으면 딱고,조이고,기름쳐 가치있게 만든다. 그래서 강한뭉침이다. 보리뭉디쪽은 그러한 dna로 내려오다 조금만 수틀리면 가차없이 쳐내버리는 음모질 기술이 발달되어있다. 작금의 피청구인은 보수가 아니며 옆구리쪽에서도 차인자이다. 현재시간 보수없음! 보수뤼셋해야하나 그에따른 아젠다없다. 내공의 김반장이 유일하다.
와 조윤성 위원님의 글은 정말로 제가 생각했던거와 한치도 틀리지 않고 동일하네요. 제가 느끼고 있던 것이 바로 왜 보수 진영의 대통령들은 하나같이 무능하고 비리를 저지르는가였습니다. 문재인을 보세요. 윤석열이가 눈에 가시같이 보는 존재로 전 검찰에 명해 문재인을 탈탈 털어 뭐 하나라도 나오면 감옥에 보내려 했는데 털어도 나온게 제대로 없으니 못 보내고 있는겁니다. 노무현도 정직했고 지 와이프가 저지른 비행에 대해 죽음으로 사죄했습니다. 헌데 지금의 윤석열이는 지 마누라의 비행을 커버해주기 위해 쿠데타 까지 일으켰죠.
박근혜 국정농단은 없었고 모든 게 허위로 무죄 특히 뇌물죄로 엮으러 했으나 먹은 게 없으니 국정농단으로 몰고. 박 대통령이 정윤회와 밀회를 했고 포르노 비데오가 나온다고 주중이를 놀렸던 주진우같은 놈들은 잘먹고 잘살고. 허위 선동 기레기들이 줄을 대고 뒤에서 조종하고. 이번 윤 통도 내란죄? 전부 가짜로 하다 이젠 홍장원의 메모도 박선원이 대필했고. 국가전복세력들이 날뛰니 큰일. 전부 뒤집어야 하는데 군바리들도 한심하고. 미국없으면 벌써 적화될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