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조국의 통일을 염원하는 한인 청소년들이 많이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설증혁)는 오는 17일(토) 오전 11시 …
다음 세대의 주역이 될 청소년에게 자기 정체성과 성경적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효사랑 선교회(대표 김영찬 목사)가 주관한 제12회 미주 청소년…
오렌지카운티 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팍 시니어 센터 헤리티지 룸(8150 Kno…
애나하임과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 영리 기관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는 시라기쿠 재단의 후원을 받아 6개월에서 …
비 영리 기관인 ‘KAC‘(Korean American Center, 대표 태미 김, 교장 백금선)가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교육하는 기관 중에…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한인 커뮤니티의 오랜 숙원인 새 회관을 마련하고, 이를 기념하는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새 회관은 단순한…
한국외대 LA 글로벌 GEO 총원우회(회장 에드워드 구)가 주최한 외대 총장배 발전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5일 우드랜치 골프클럽에서 성황리…
LA 한인타운을 포함한 10지구를 오랜 기간 관할했던 LA시 원로 정치인 네이트 홀든 전 시의원이 7일, 향년 95세로 별세했다. 홀든 전 의…
‘아시안 언론의 대부’로 칭송받았던 고 이경원 대기자를 기리기 위한 LA 추모식이 오는 24일(토) 오후 2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다…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이하 기념사업회)가 오는 16일(금) 오후 5시30분 아로마센터 5층 뱅큇룸(3680 Wilshire …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리얼ID(REAL ID) 의무화 시행 첫날 미 전역의 대부분 공항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리얼ID 의무화가 시행에…
이순신 미주교육본부의 박남태 자문위원장(조지메이슨 대학 겸임교수, 한국해군 예비역 대령)이 지난 3일 헌던 소재 열린문 한국학교에서 ‘이순신과…
미국 출신의 첫 교황이 탄생했다.133명의 추기경 선거인단은 8일(현지시간) 제267대 교황으로 미국의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69) 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물론 윤거니처럼 바이든 아저씨한테 올인 한 바보들은 어쩔 수 없다...
관세가 올라가면 공공부채가 줄어들 가능성도 있다... 트럼프 1기때의 관세 정책이 바이든 때 엎어진 게 없다... 그 결과로 미국만 호황을 걷고 있다. 물가가 오르기 전에도 사람들은 프리미엄까지 얻어주면서 물건을 소비 했다... 그 사람들이 뽑아 준 사람이 트럼프이다... 지구상에서 제일 유식한 사람들이 투표로 뽑아 준 사람이다... 운이 좋으면 몇몇은 무임승차로 이익을 챙길 것이고, 운이 없으면 몇몇은 그냥 조금 쪼들리면 된다.. 다까기 마사오나 윤거니와 같은 바보들만 나오는 한국과는 다르다.. .
아직 취임도 않한 사람한테 벌써 오점을 뒤집어 씌우려니 참 어처구니가 없다...이게 민조옷땅의 하는짓이지....우구러이나ㅜ전쟁한답시고 매달 수억씩 퍼주고는 그돈을 중간에서 다 돈세탁하여 뒷돈으로 챙겨 수억불짜리 저택을 몇개씩 챙기고 더 해먹으려 하고 홈리스와 불체자 불러와 길거리를 점령하고 세금을 돈세탁하여ㅠ챙겨먹고...나라를 우간다보다ㅜ못하게 만든 민조옷땅이 자기들이ㅡ저지른걸 취임도ㅠ않한 도람통탓이라며 홍보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나라냐?
트럼프 1기 때도 물건 값이 오를 거라고 다들 우려했으나 정작 트럼프가 관세를 마구 올려도 되레 인프레는 줄어들었고 살기가 참 좋았다. 관세를 올리면 중국은 울며 겨자먹기로 오히려 출혈 수출을 할 수밖에. 지금 Temu를 보면 얼마나 덤핑을 하나? 저들의 이익이 줄어들면 줄수록 전략적으로도 더 이득. 인프레의 주범은 다름아니 가스값. 이젠 마구 생산을 하고 수출을 하면 기름진 세상이 도래할 것. 이 여자는 늘 트럼프 잡기위해 글 쓰는 여자. 한국일보에도 그런 사람이 몇 있듯이.
개안아. 인플레정도는 감수할 수 있음. 불체자, 남미이민자들, 마약쟁이, 홈리스, 경범죄자들 다 쫒아내주면 인플레는 트쓸헤기가 알아서 처리해줄거라 믿는 마가벌레들이 많아서 트 쓸헤기가 정책 바꿀꺼야 ㅋㅋㅋ 대중 태리프도 60%에서 10%로 낮추어 줄거라 믿는 마가들덕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