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국 성남시 기업 미주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풀러튼에 소재한 ‘성남관’( K-SBC)이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미 상공회의소와 상…
7월 순회영사업무가 세번째 목요일인 17일(목) 오전10시-오후2시(12-1 점심시간 제외)까지 한인회관 J&J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예약은 …
샌디에고 시는 도심 한복판 101 애쉬 길에 근 10년간 공가 상태로 방치돼 있는 시청사를 저소득층 주택으로 재건축하는 개발업체에 장기 임대하…
애나하임에 있는 상담 전문학교인 ‘데이브레이크 대학교’(총장 오제은 박사 DayBreak University)는 최근 제5회 졸업생으로 석사 …
현대 트랜스리드는 트윈 스테이트 트레일러스를 공식 딜러 네트워크에 영입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현대 트랜스리드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국적인 지원 …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010.01 '동해아닌 한국해' '2011,8.15' '평화존중'등을 심도있게 검토했다면- '삼각지' 그들은 무엇을하였으며 김반장은 무엇을하였는가- '진실의 시간은 녹슬지않는다'는 말씀의 진리는 그리쉽게 서둘지않는다-
박정희 하나님이 부른다 어서 가 봐라. ㅉㅉㅉ
지구촌 세계사에서 한국전쟁이 한창임에도 불구하고 위기의 동해에 펑화선 선포한 정치인은 이승만밖에없었다. 이승만라인을 지키지못하였다면 '독도우리땅'이라는 말조차도꺼내지못하는 '독도우리땅'은 '대왕고래의 꿈과같았을거다' 8.15이후 6.25거치면서 한국은 이념적으로 사회적으로 혼란의연속! 그때 홀연히나타난 인물이 박정희였다. 특히 가짜소녀상팔이들이 '독일의경우 왕왕하며, 박정희아니었어도 한국의발전은 이뤄졌다' 사기적선동질 하나, 한마디로 무식한 멍-헛소리일뿐이다. 김대중-노무현 북쪽에 퍼다준 돈 약 30억불!
도미니카 공화국의 트르히요 가 30년간 독재할 때도 그 독재를 찬양한 개 돼지들이 있었다. 개인이 정권을 쿠데타로 잡아 사리사욕을 채웠다. 민주 인사들은 고문으로 죽이고 사기업이나 국영기업도 자기 호주머니를 채우고 거기서 나온 돈으로 푼돈을 나눠줘 구국영웅으로 칭송되다가 지금은 온 식구가 망명하여 암살 당하고 거지로 죽고... 노벨 문학상을 탄 마리오 바르가스 요사의 "염소의 축제"란 책에서 자세히 나온다.박정희와 99% 매치된다.읽어보세요.
ㅋㅋㅋ 밑에분 말대로라면 당신 딸을 강간하고 살해한 자가 나머지 가족을 위해 평생을 도와주고 경제적으로 여유있게 만들어주면 그의 업적을 기리 여기며 딸의 죽음은 잊으면 되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