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비 영리 기관인 ‘KAC‘(Korean American Center, 대표 태미 김, 교장 백금선)가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교육하는 기관 중에…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있는 OC 법보선원(선원장 덕일 스님)은 지난 4일 불기 2569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해 이 선원(12732 G…
오렌지카운티 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오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부에나팍 시니어 센터 헤리티지 룸(8150 Kno…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설증혁)은 지난 5일 부에나팍 더 소스몰 강남 하우스 식당에서 탈북민 단체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앞줄 왼쪽…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17일(토)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가든그로브 공원(9301 Westminster Ave)에서 위생국과 리파블릭 서비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리얼ID(REAL ID) 의무화 시행 첫날 미 전역의 대부분 공항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리얼ID 의무화가 시행에…
하루 종일 휴대폰만 보고 있는 자녀들 때문에 속 터진다는 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글렌 영킨 버지니아 주지사가 지난주 ‘소비자 데이…
미국 출신의 첫 교황이 탄생했다.133명의 추기경 선거인단은 8일(현지시간) 제267대 교황으로 미국의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69) 추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글쓴이의 글방향이 혼란스럽다. 일주일 전(8/14)에는 글의 문맥과 동떨어지게 갑자기 '문재인과 이재명 보유국'이라는 결론을 내리면서 민주당을 비난하는 듯 하더니, 오늘은 '윤석열 보유국'이라는 결론을 내리면서 국힘을 비난하는 듯하다. 노련한 바이든이 똘만이 일본과 앞잡이 한국을 데리고 한미일 동맹을 형성해가면서, 없던 북중러 생성을 부추기는 바람에, 한반도가 돈바스처럼 전쟁터가 될 위험이 확고해졌다. 대대로 친일파 윤석열은 노래를 부르며 한반도를 전쟁터 대상지로 확정했다. 합해서 30%인 보수와 복음주의는 그래도 좋다고 한다.
핵오염수 등 일본 발 리스크는 일극우가 주는 공동이익라고 생각하는 세철이
이 외에도 골드만 삭스의 추정에 따르면 중공의 그림자부채 규모가 무려 16조 딸라에 이른다니 볼장다본 나라. 어차피 중공은 한국이 아무리 아첨을 떨어도 언제간 모두 거덜나 짐싸들고 나올 나라. LCD를 비롯 모든 분야에서 추월할 중공.반도체도 미국이 제재를 했기에 안심할 수가 있지 아니면 가까운 장래에. 오히려 미국에게 삼성과 SK는 고맙게 생각해야. 당장 수입이 준다고 불평하면 소탐대실
난 우린 쭝국의 위기보단 내 발등에불부터 꺼야할 트 리스크를 말 해야만하는디 이느므 트 신봉자들은 한사코 거짖으로 개골대고 잇으니 나 가 내가 우리가 사는 미쿡이 더 신경이쓰이는게 써야 하는게 맞다고 쌩각하는디 어디 한마디 해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