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데믹·인플레’ 거치며 확산
▶ 번영 신학 강조 목사는 소수
많은 개신교 목사가 번영 신학에 동의하지 않지만, 일반 교인 중에서는 번영 신학을 받아들인 경우가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로이터]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올해 6.25 한국전쟁 75주년을 맞아 실화를 바탕으로 전쟁 고아에 대해 다룬 단편영화 ‘칠드런 오브 워(Children of War·전쟁의 …
사단법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회장 최학량)는 지난 26일 이승만 대통령 탄신 제150주년 기념행사를 가든스윗 호텔에서 가졌다. 12…
김재율 목사의 저서 제7공화국 북 콘서트가 지난 23일 임마누엘 대학 강당에서 열렸다.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 목…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2025년도 한글학교 교재를 28일(금)부터 4월11일(금)까지 교육원 1층에서 배부한다.대한민국 교육부와 국…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 4월 추억 만들기 여행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제3차 4월 추억 만들기 여행을 떠난다.4월19일(토) 오전 …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네바다 라스베가스에서 30대 한인남성이 테슬라 차량 여러 대에 불을 붙이고, 총격을 가해 파괴하는 등의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클락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25일 행정명령을 통해 투표권을 제한한 것에 대해 비영리단체인 아태계투표(APIAVote)가 강력히 반대하고 나섰…
단순한 그로서리 마켓을 넘어서 한식을 통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신개념 푸드 컴플렉스 자갈치가 28일 댈리시티 세라몬트 센터에 문을 연다.한국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기복신앙은 먹사들의 자의적, 삭의적 해설에 의한 개독선동설교폐단의 극히 일부분이다. 예수님이 하신 석의의 과정을 무시하고 본인의 헛소리를 거룩한 강단에서 선동설교하는 그런 먹사들이 의외로 상당히 많다. 장로 권사 등 성도들가운데도 이런 먹사선동에 세뇌된 자들이 헛소리를 하고 다니며 교회전체가 개덕양성소가 된 사례는 주변에 널렸다 문제는 이것이 교회안의 문제에 그치지 않고 게생충같은 2찍 마가 볍신들이 점차 많아지며 교회영향력이 더더욱 게판이되어 다음세대들이 떠나는것이다. 질문하고 왜라는 자세로 항상 상고하는 생각으로 성경공부좀하자
유럽, 호주, 캐나다를 여러차례 관광하면서 느낀건데 미국 백인들과 외국의 백인들과 정서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는것을 느꼈다. 유럽, 호주 사는 백인들은 머리가 깬 반면 미국 사는 백인들은 아직도 중세기 시대의 사상을 가지고 있다는것. 미국 백인들처럼 보수적인 백인들이 없는것같다.
복은 지어야만 받을수있다는걸 알아 내가 잘 하면 나의주위에 있는이들이 나를돕게되고 내가 잘 되는것 누가 하늘에서 공짜로 준다고 믿는어리석음 그래서 믿는자(실천 하는자)에게 복이있다고 한 말씀을 들으지어다...